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자 확언 끌어당김 법칙 300억 기적 부자의 확언

728x90
반응형
SMALL

부자 확언

부자 무의식 문을 열고 끌어당김법칙으로 경쾌한 확언을 통해서 300억을 매출달성 수익달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공의 실천은 무의식개조부터 시작된다고 하죠! 부자의 길로 가는 가난 잠재의식을 파괴해보겠습니다.

부자의 언어 유튜브에서 알려주는 부자가 되어야 하는 이유를 정리해 봅니다. 부자 확언 끌어당김 법칙 300억 기적 부자의 확언 시작해 보겠습니다. 

 

당신이 부자가 될 수 없는 이유는?

당신이 부자가 될 수 없는 이유? 가난하게 태어 났으니깐 지금 연봉 쥐꼬리이니깐 돈도 없는데 빛까지 있으니까

집도 없으니까 차도 없으니깐 마땅한 아이디어도 없으니까!!! 

그러하기에 지금부터 무슨일이 있어도 반드시 부자가 되어야겠습니다.

 

300억이라고 하면 사이비종교같은 말을 운운하고 있네 미친 소리하고 있네 하는 사람 꼭 있습니다.

300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5천억을 만든 사람도 있습니다.

마흔이 넘어 시작한 사업으로 천억때 매출을 이룬 사람도 있습니다.

300억 매출을 이루는 회사가 대한민국에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나는 왜 부자가 안되는 걸까? 

내 머리속에는 가난 DNA가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돈이 그렇게 많아 뭐해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왜 쓸데가 없습니까?

왜 불행질거라고 생각하는가?

가난 DNA에 문을 열자 부자가 될 자질이 충분한데 부자의 운이 들어오지 못하게 문을 닫고 있는가?

오로지 돈이라는 숫자에 초첨을 두는 것은 아니랍니다. 

 

요즘 읽기 있는 리뷰를 하고 부자의 책들에게 모두 같은 이야기를 합니다.

어디에, 어떻게 써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이 돈이 필요하다!!! 라는 마인드에서 시작해야 한다고 합니다.

 

반드시 써야 할 곳이 있기 때문입니다.

죽기전에 꼭 해야할 일이 있고, 하고 싶은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 단 한사람도 예외없이 한사람이 7천까지 이상 생각을 한다고 합니다.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차이는?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차이는, 그 생각을 아이디어로 끌어내고, 끌어낸 아이디어를 실천으로 옮기느냐 마는냐의 차이입니다. 가난한 사람은 오늘 확언하고, 바로 내일 '거봐 난 안되잖아'라고 합니다. 이렇게 조급합니다. 

정말 원하는걸 얻기 위해서, 시간을 투자하는것이 그렇게 아까운데 어떻게 부자가 될 수 있을까요?

 

어마어마한 돈이 있으면 나는 감당 못할거야.

라고 이미 한계를 긋고 있으면서 큰 부자가 되고 싶다고 말하면 당연히 안됩니다.

 

당장 내일을 위한 소원을 비는 것이 아니다. 인생 최종목표를 끌어당기는 것이다.

한두달 해보고 안된다고 욕하고 포기할 것 같으면 그냥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부자 확언 끌어당김 법칙 300억 기적 부자의 확언 

  • 나는 나의 직관을 믿는다
  • 나는 나를 잡고 있다
  • 모든 가난한 생각을 당장 버린다
  • 나는 하루 아침에 부자가 되는 일이 없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 그래서 나는 천천히 운을 끌어당겼다
  • 나는 주변을 정리했다
  • 나는 쓸데없는 인맥들을 정리했다
  • 나는 나의 마음가짐을 바로 잡았다
  • 그렇게 나는 300억 부자가 되었다
  • 나는 지금 허덕이며 포기하는 사람을 보면 안타까워진다
  • 나도 저랬지만 난 절대 포기하지 않았다
  • 실패도 두려워한적이 없다
  • 모든 실패가 나의 자산이 되었다
  • 방법은 다양하게 나의 직관으로 이어졌다
  • 그렇게 나는 300억 부자가 되었다
  • 감사를 모른적이 없다
  • 하루도 감사를 놓은적이 없다
  • 내가 좋은곳에 돈을 쓸때마다
  • 나의 돈은 점점 벌어난다
  • 내가 선의로 베풀때마다 나는 점점 부자가 된다
  • 내가 좋은 마음으로 남들의 불편을 해결해 줄때마다 나는 점점 부자가 됐다
  • 나는 늘 새로운것을 발견해냈다.
  • 나는 이미 쓸것이 마련되어 있었다
  • 내가 선의로 남에게 베풀때마다, 나는 점점 부자가 된다
  • 그렇게 나는 300억 부자가 되었다
  • 나는아침에 부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다
  • 그래서 나는 천천히 운을 끌어 당겼다
  • 나와 같은 어려움을 겪은 사람을 도와주면 살고 싶었다

매일 확언하면서! 상상하고 행복하는 우리가 되어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