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탁 한효주 결혼, 임신 가짜 뉴스 이제 그만하자!

728x90
반응형
SMALL

영탁, 한효주 제가 참 좋아 하는 연애이기도 합니다. 오늘 기사에서 영탁과 한효주의 결혼설이 나왔네요.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진짜뉴스 이라고 하면 더 없이 축하해 줘야 할 일이지만 사실이 아님에도 사실처럼 가짜뉴스를 만드는 사람들에게 대해서 정말 화가 나네요!!  너 왜 그렇게 사니 도대체??  엄중한 처벌을 요구 합니다!!! 

짜뉴스 

** ** 유튜버 쇼츠 캡처

 

영탁과 한효주 결혼 임신설 사실 아니다

 

한 유튜브 채널 쇼츠 영상에서 영탁이 한효주와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습니다. 또한 영탁은 만난 지 3개월 만에 한효주에게 프러포즈를 했고 현재 임신 2개월 차라는 가짜 뉴스를 퍼트렸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가짜 뉴스로 밝혀졌습니다.

 

당사자들이 모르는 결혼 날짜까지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4월 9일 서울 신라호텔을 통째로 빌려서 진행할것이라고 말입니다. 결혼식 참석에 누가 할 것인지 까지 말입니다.  현재 영탁과 한효주는 실제 연인간계가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다고도 말입니다. 

 

가짜뉴스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3시간만에 3만회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네요. 이 쇼츠는 1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채널인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 가짜뉴스를 접하고  이것이 가짜 뉴스임을 인식하고, 이를 무시하거나 농담으로 받아들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가짜 뉴스가 심각한 주제를 다루거나, 사람들의 생각이 나 행동을 조작하는 경우, 대중들의 반응은 더욱 심각해질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겠지요!!

 

** ** 유튜버 쇼츠 캡처
** ** 유튜버 쇼츠 캡처

 

자극적인 썸네일, 자극적인 제목 정말 화가 나네요!!!



엄청난것인지
충격적인것인지

엄중한 처벌을 요구합니다!!

 

 

가짜 뉴스가 나오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큰 이유는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의 보급으로 인한 정보의 홍수라 생각합니다.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누구나 쉽게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가짜 뉴스도 쉽게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가짜 뉴스는 이로 인한 이익을 얻기 위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클릭 수를 늘리기 위해 눈길을 끌기 위한 목적으로 가짜 뉴스를 만들어서 공유하는 경우도 인데요. 아무리 어렵고 힘든 시국이라고 하지만 이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가짜 뉴스는 대중들의 믿음을 훼손시키고,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이것은 대중들이 신뢰하는 언론과 정보를 더욱 의심하게 만들어, 다른 정보 공급원을 찾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가짜 뉴스가 인종, 종교, 성별 등 다양한 이슈를 다루는 경우, 대중들은 이를 반대하거나 믿게 되어, 사회적 분열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를 검증하는 눈이 필요합니다. 언론과 SNS에서 또한 가짜 뉴스를 검증하고, 사실을 확인하는 방법을 제공해야 합니다.  우리들은 이러한 방법을 활용하여 가짜 뉴스를 판별하고, 진실한 정보를 받아들이는 데 더욱 능숙해져야 겠지요!

 

 

가짜 뉴스는 매우 상처스러운 일입니다. 특히 연예인들은 매일처럼 무수한 가짜 뉴스와 루머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연예인들은 거짓된 이야기로 인해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가짜 뉴스를 믿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진실은 항상 밝혀지며, 거짓된 이야기는 결국 자신의 발목을 잡게 됩니다.

 

 

가짜 뉴스로 몸서리 치는 분들에게

거짓된 이야기에 상처를 받지 마시고,
언제나 그랬듯이 항상 긍정적이고,
자신감 있게 하시고 싶은일 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