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in rich

장미인애 결혼 소식, 결혼 이슈 이유?

728x90
반응형
SMALL
장미인애
실시간 이슈
'장미인애'가 올라왔네요.

무슨 일일까요?
축하소식과 과거소식

축하소식은 결혼소식이 있네요.
축하받아야 마땅한 기사내용에 과거소식도 함께 올라왔네요.
과거소식을 덮기 위해서 축하소식이 함께 올라왔는 것 같기도 하네요.



"장미인애 사업가와 4월의 신부 된다."
"유아인 변호사, 이승연·박시연·장미인애 프로포폴 사건 담당 검사였다."

 
 

 

장미인애 결혼소식

장미인애는 2023년 4월 29일에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비 연예인 사업가 남편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결혼식은 남편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장미인애는 2022년에 비 연예인 사업가 남편과 결혼하였고, 2022년 10월 13일에 아들이 태어났습니다.
 
 
 

장미인애는 누구인가?

장미인애는 2003년 MBC 시트콤 '논스톱 4’로 데뷔하여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그녀는 드라마와 영화 모두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였고  장미인애 주요 출연작으로는 영화 ‘청춘만화’ (2006년)와 ‘90분’ (2012년), 드라마 ‘보고 싶다’ (2013년 종영, MBC), ‘동네 변호사 조들호 2-죄와 벌’ (2016년, KBS2) 등이 있습니다.
 
 
 

장미인애 사건사고

장미인애는 2020년 정부의 생계지원금 결정에 대해 비판적인 발언을 한 후 비난이 커지자 돌연 은퇴 선언을 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한민국 국민으로 고생하는 분들을 걱정한 제가 바보같이 느껴진다. 더는 대한민국에서 배우로 활동하지 않겠다"라고 은퇴 의사를 밝혔습니다.
 
그 이후,
장미인애는 2013년 1월 23일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검찰에 소환되어 조사를 받았습니다.  이승연, 박시연 등도 같은 혐의로 소환 조사되었으며, 결국 모든 지상파에 출연정지 연예인으로 등재되었다가 2016년 4월에 KBS · EBS 출연정지가 해제되었습니다.
 
 

한국경제
매일경제
장미인애 실시간 검색 이슈

유아인이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에 출석하면서,  그의 변호인 박성진 변호사가 이슈가 되었네요.

박성진 변호사는 이승연, 박시연, 장미인애 등의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를 진두지휘한 검사였는데 유아인의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어 기사화되면서 장미인애의의 이름이 거론되었고 이에 결혼소식이 올라왔네요.
 
 
 
 

과거 프로포폴 투약 혐의가 있었던
장미인애 씨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과거의 일이 다시 붉혀져서
속상한 마음이겠지만,
결혼 축하하고
새로운 가정에서 행복하게 사시길 바랍니다.

이전의 일들은 이미 법적인 처벌을 받았으니
이제 두 번 다시 그런 잘못을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결혼을 계기로,
더욱 성숙한 인격으로 성장하고,
가정을 이루며 행복한 삶을
살아가길 기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